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새해에는-운세대박
    새헤에는-운세대박

    곧 음력 1월 1일 설날이 다가옵니다. 올해는 육십간지 중 40번째인 검은색을 뜻하는 계(癸)와, 토끼를 의미하는 묘(卯)가 이루어진 '검은 토끼의 해'인 계묘년(癸卯年)입니다.

     

    모든 분들이 토끼처럼 원하는 바를 빨리 이룰 수 있도록 바라보면서 재미로 다가올 설에 로그인 없이, 연락처 없이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4곳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.

    • 농협, 신한생명 : 같은 자료 제공
    • 다음(카카오)
    • 네이버 : 2월까지 신년운세 확인 가능

     

    저도 운세를 연초에 한 번 재미 삼아 봅니다. 주로 세 곳을 이용하는데 내용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없이 간단히 내용을 볼 수 있고, 구성별로 내용이 알차게 나와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.

     

   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신년운세로 1년 농사를 잘 지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농협 무료운세

    농협 운세

    농협 무료운세 보기는 대표적으로 로그인 없이, 연락처 작성 없이 간단히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. 정통운세, 신토정비결, 평생운세, 월간 종합운세, 오늘의 운세, 꿈해몽, 퓨전운세까지 다양한 장르로 원하시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
    농협운세
    농협운세-정보입력

    사주정보(성별, 양/음력, 생년월일, 출생시분)을 입력하면 정통운세를 비롯하여 생활·재물·애정·궁합·퓨전 등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
     

    농협 무료운세 보기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월별로 운세내용도 볼 수 있고, 직장/사업운, 승진/시험/관운, 애정운까지 알찬 내용을 담고 부담 없이 재미 삼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신한생명 무료운세

    신한생명-운세
    신한생명-운세입력

    신한 운세

    신한생명 무료운세 또한 로그인 없이, 연락처 남김 없이 이용가능 합니다. 저는 결과를 조회해 평생운세와 신토정비결 등 그 외 운세도 농협 운세와 완전히 똑같은 내용이 나왔습니다. 

     

    농협과 신한생명은 같은 업체와 연계하여 운세보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. 두 곳 모두 운세를 보기 편리하게 되어 있으니 아무 곳이나 방문하셔도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다음(카카오) 무료운세

     

    다음 운세

    다음에서도 생년월일, 태어난 시간대, 양/음력, 성별을 구별해 주면 간단히 조회가 가능합니다. 오늘, 내일, 이달, 신년으로 구분되어 있어 간략하게 내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긴 글을 읽기가 부담되시는 분들에게 다음이 적합합니다. 더군다나 농협은행, 신한생명과 다른 업체이기 때문에 비교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.

     

    또한, 띠별이나 별자리로 재미 삼아 매일매일의 운세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네이버 무료운세

    네이버-운세
    네이버-2월까지-제공

    네이버 운세

    네이버에서 볼 수 있는 신년운세를 2월까지만 볼 수 있습니다. 더군다나 농협&신한생명, 다음(카카오)과 다른 업체에서 제공하는 정보이다 보니 설명이 다릅니다. 

    2023 총운, 2023 월별운세, 평생운세를 간단하게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.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2월까지만 제공을 하니 서둘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    그 외에 오늘운세, 띠별 운세, 별자리운세는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운세라는 것이 불분명한 미래를 해소하기 위해 재미로만 활용하시길 바라며, 좋은 이야기만 가슴속에 담고 평소와 다름없이 주어진 길을 묵묵히 정진해 나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 

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
     

    2022.12.07 - [InFor 생활정보] - 2023년 계묘년 새해 인사말, 좋은글, 문구 참고하세요

     

    2023년 계묘년 새해 인사말, 좋은글, 문구 참고하세요

    2022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. 2022년 임인년(壬寅年) 올 한 해도 쉬운 날이 없었지만 열심히 잘아온 자신에게 칭찬의 한마디 해주면 어떨까요? “나 참 잘하고 있어. OOO아 내년에도 건강 잘

    snowgotown.com